infobox90254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9/06 1

뉴월드 와인의 자유로운 라벨

규정에서 벗어난 창의성유럽의 전통 와인 라벨이 엄격한 규정과 전통을 따르는 반면, 미국·호주·칠레·뉴질랜드 같은 뉴월드(New World) 와인은 라벨 디자인에서 훨씬 자유롭다. 법적으로 표기해야 할 최소한의 정보 외에는 대부분 생산자의 창의성에 맡겨지며, 덕분에 개성 넘치는 라벨이 등장했다. 이는 와인을 잘 모르는 소비자에게도 부담 없이 다가가도록 만든 친근함의 전략이기도 하다. 개성 있는 이름과 일러스트뉴월드 와인 라벨에는 종종 독특한 브랜드명이나 기발한 일러스트가 쓰인다. ‘Yellow Tail’ 같은 호주 와인은 귀여운 캥거루 일러스트로 세계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공을 거뒀다.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의 경우, 와인 이름에 농담이나 유머를 담거나 만화적 그림을 넣어 전통적 권위 대신 재미와 개성을 강조..

오래된 음료 패키지 연구 2025.09.06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infobox90254 님의 블로그

다양하고 정확한 실생활 정보를 공유합니다

  • 분류 전체보기 (71)
    • 오래된 음료 패키지 연구 (69)
    • Arte Muse (1)

Tag

전통 이미지, 시각 반사, 감성 전달 기술, 기억 전략, 첫인상 효과, 감정 디자인, #예술의전당전시 #세잔전시 #르누아르전시 #서울미술전시 #오르세미술관특별전 #오랑주리전시 #서울전시추천, 심리 유도, 감정 일치 전략, IP 전략, 부드러운 인상, 브랜드 정체성, 표정 코드, 미세 감정, 표정 디테일, 소비자 기억 정착, 어린이 음료 포장, 표정 언어, 알루미늄 캔, 청량 이미지,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9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