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ox90254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9/08 1

아트워크 라벨: 예술과 와인의 만남

라벨이 예술이 되는 순간와인 라벨은 단순한 상표를 넘어, 작은 캔버스가 되기도 한다. 일부 와인 생산자들은 유명 예술가와 협업해 라벨을 디자인하며, 소비자는 와인을 마시는 동시에 예술 작품을 소유하는 경험을 하게 된다. 라벨은 곧 와인의 품질을 넘어 문화적 가치를 더하는 매개체로 자리잡는다. 유명 화가와의 협업 사례프랑스 보르도의 **샤토 무통 로칠드(Château Mouton Rothschild)**는 1945년 이후 매년 세계적인 예술가에게 라벨 디자인을 맡겨왔다. 피카소, 샤갈, 달리 같은 거장부터 앤디 워홀, 키스 해링 같은 현대 미술가까지 참여하며, 이 와인은 ‘마시는 예술’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소비자는 병 하나를 구매하면서 동시에 한정판 미술 작품을 소장하게 되는 셈이다. 아트 라벨이 주는 ..

오래된 음료 패키지 연구 2025.09.08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infobox90254 님의 블로그

다양하고 정확한 실생활 정보를 공유합니다

  • 분류 전체보기 (71)
    • 오래된 음료 패키지 연구 (69)
    • Arte Muse (1)

Tag

전통 이미지, 감정 일치 전략, 표정 코드, 표정 디테일, 첫인상 효과, 기억 전략, IP 전략, 감성 전달 기술, #예술의전당전시 #세잔전시 #르누아르전시 #서울미술전시 #오르세미술관특별전 #오랑주리전시 #서울전시추천, 부드러운 인상, 어린이 음료 포장, 알루미늄 캔, 미세 감정, 브랜드 정체성, 표정 언어, 시각 반사, 감정 디자인, 소비자 기억 정착, 청량 이미지, 심리 유도,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9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