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ox90254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8/16 1

우유 탄산 라벨의 시각적 언어 : 밀키스 × 암바사

색채 코드로 구현된 우윳빛 청량감밀키스와 암바사는 우유가 들어간 탄산음료라는 독특한 제품군 속에서, 라벨 디자인을 통해 ‘부드러운 청량감’이라는 맛의 속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해왔다. 이들은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강렬하고 자극적인 이미지를 지양하고, 색채부터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모티프, 표면 질감까지 전반적으로 온도를 낮춘 표현을 택한다. 배경색으로는 순백 대신 약간의 크림 톤이 섞인 화이트를 선택해 실제 음료의 우윳빛을 자연스럽게 암시하고, 이를 받쳐주는 보조색은 저채도 하늘색이나 민트, 청록 계열로 안정감을 준다. 밀키스가 택한 연한 블루와 크림 화이트의 조합은 시각적 대비를 완화해 부드럽게 퍼지는 청량감을 전달하며, 암바사의 흰색과 연한 민트 조합은 우유의 부드러움과 차가운 상쾌함을 동시에 담아낸다...

오래된 음료 패키지 연구 2025.08.16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infobox90254 님의 블로그

다양하고 정확한 실생활 정보를 공유합니다

  • 분류 전체보기 (71)
    • 오래된 음료 패키지 연구 (69)
    • Arte Muse (1)

Tag

IP 전략, 심리 유도, 감정 일치 전략, 소비자 기억 정착, 감정 디자인, 청량 이미지, 알루미늄 캔, 브랜드 정체성, 전통 이미지, 부드러운 인상, 미세 감정, 어린이 음료 포장, 표정 디테일, 표정 코드, 표정 언어, 감성 전달 기술, #예술의전당전시 #세잔전시 #르누아르전시 #서울미술전시 #오르세미술관특별전 #오랑주리전시 #서울전시추천, 첫인상 효과, 시각 반사, 기억 전략,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8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